[공식발표]SSG 손시헌 2군 감독→1군 수비코치 전격 이동…송신영 수석코치 복귀

[공식발표]SSG 손시헌 2군 감독→1군 수비코치 전격 이동…송신영 수석코치 복귀

카토커매니저 0 2

손시헌 코치. 사진=SSG 랜더스[스포츠조선 나유리 기자]SSG 랜더스가 코칭스태프 구성에 변화를 줬다.

SSG는 24일 경헌호 투수코치 영입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경헌호 코치는 LG 트윈스에서 선수 및 코치로 활동했다. 2013년부터 2024년까지 LG 1,2군 및 잔류군 투수코치를 수행하며 오랫동안 투수들을 육성해왔다. SSG 구단은 "경헌호 코치가 12년 동안 투수코치로서 보여준 성과와 경험을 높이 평가했으며 향후 팀 투수진을 잘 이끌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LG를 떠나 SSG에 새롭게 합류한 경헌호 코치는 1군 메인 투수코치로서 2025시즌 준비에 나선다. 24일부터 팀 마무리 훈련에 합류했다.

경헌호 코치. 사진=SSG 랜더스(왼쪽부터)이명기 코치, 세리자와 코치, 이영욱 코치. 사진=SSG 랜더스SSG는 지난 15일 김종훈 타격코치, 김이슬·양지훈·김동호 투수코치, 이대수 수비코치, 임재현 주루코치, 윤인득 컨디셔닝 코치, 구본학 스트랭스 코치에게 내년 시즌 재계약을 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동시에 세리자와 유지 전 두산 베어스 배터리코치, 이영욱 전 구단 전력분석원, 이명기 전 한화 이글스 선수를 신규 코치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일본인인 세리자와 코치는 KBO리그에서만 13년 경력을 지닌 베테랑 배터리 코치다. 과거 SSG에서도 4년관 배터리코치를 맡았던 바 있다. 선수 출신인 이영욱과 이명기는 신임 코치로 SSG에서 새로운 보직을 맡게 됐다. 이 3명의 코치들은 지난 16일 이미 팀 마무리 훈련에 합류한 상태이며 보직은 아직 최종 결정되지 않았다.

Comments

0 Comments
카토커 라이브채팅 아이템샵
펼치기 팀순위
펼치기 회원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