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라, 리버풀에게 분노했다'... 리버풀, 살라에게 단 '1년 재계약' 제시→"구단의 협상 방식에 점점 더 분노"

'살라, 리버풀에게 분노했다'... 리버풀, 살라에게 단 '1년 재계약' 제시→"구단의 협상 방식에 점점 더 분노&#…

뉴진스 0 68


[스포탈코리아] 남정훈 기자= 리버풀이 살라에게 단 1년 재계약을 제시하면서 살라는 분노를 느꼈다.

영국 매체 '스포츠 바이블'은 3일(한국 시간) "모하메드 살라의 리버풀 계약에 대한 치열한 이적설이 돌고 있는 가운데 중요한 진전이 있었다"라고 보도했다.

시즌이 끝나면 계약이 만료되는 살라는 일주일 전 사우스햄튼전 승리 후 언론과의 인터뷰를 중단하고 아직 구단의 제안을 받지 못했다고 발표하는 이례적인 결정을 내려 파문을 일으켰다.

살라는 "12월이 거의 다 되어 가는데 아직 클럽에 남겠다는 제안을 받지 못했다"라고 밝혔다.



살라는 이어서 "내가 수년 동안 클럽에 있었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것이다. 이런 클럽은 없다. 그러나 결국 그것은 내 손에 달려 있지 않다. 말씀드렸듯이 지금은 12월이고 아직 내 미래에 대해 아무것도 듣지 못했다. 나는 팬들을 사랑한다. 팬들은 나를 사랑한다. 결국은 내 손에 달린 것도 아니고 팬들의 손에 달린 것도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살라는 여름 자유 이적을 앞두고 1월에 해외 클럽과 대화를 나눌 수 있다. 또한 살라가 맨체스터 시티와의 2-0 승리에서 득점과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리버풀을 승점 9점 차 선두로 끌어 올린 후, 살라의 상황에 대한 새로운 소식이 전해졌다.

Comments

0 Comments
패널분석

스파이크몬스터
198승96패

Swanson
0승0패

픽뭉치
69승19패

FREDDY
0승0패

라볼피아나
88승29패

픽몬스터
36승11패

라멜로볼
80승45패

로키
32승13패

Datagirl
0승0패
펼치기 팀순위
펼치기 회원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