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재단, '찾아가는 베이스볼 Dream'으로 전국 야구부에 장비와 재능기부 지원

사진=류현진재단.
류현진재단이 전국 초·중·고 야구부를 대상으로 야구 용품을 지원하는 '2025 찾아가는 베이스볼 Dream' 사업을 실시합니다.
재단은 오늘(7일) "야구 꿈나무들이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훈련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이번 사업을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찾아가는 베이스볼 Dream’ 사업으로 훈련용 야구공과 배트, 이동식 마운드를 지원해 선수들의 반복 훈련과 훈련의 연속성을 도와주고, 경제적 부담도 덜 것으로 재단은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 전문 스포츠 트레이닝 센터인 노다웃 퍼포먼스(No Doubt Performance)와의 협업을 통해 재능기부 형식의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됩니다. 여기에 선정된 학교에는 대상웰라이프의 영양 간식 등을 포함한 선물도 함께 전달될 예정입니다.
류현진 이사장은 “야구를 향한 꿈을 이어가는 학생들을 위해 현장 중심의 지원을 이어가겠다"며 "작은 도움이지만 이 지원이 야구 꿈나무 선수들의 훈련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지원 사업은 장기 프로젝트로 월 1회씩 진행될 예정이며, 전국 초·중·고등학교 야구부가 대상입니다. 지원 신청은 각 학교 야구부 감독 또는 야구부장 교사가 할 수 있으며, 재단 공식 이메일(ryu99foundation@gmail.com)을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재단 공식 홈페이지(https://ryu99.org)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