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 팬과 함께 만드는 사냥의 물결…팬 이벤트 '하이퍼 웨이브' 실시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대표이사 이준일)이 팬들과 하나되는 특별한 응원 이벤트, "하이퍼 웨이브(Hyper WaVe)를 실시한다.
'하이퍼 웨이브'는 웨이브존에서 경기 중 진행되는 세트피스 응원타임 동안 가장 활발하게 응원에 참여한 팬 20명을 선정하여, 경기 종료 후 선수들과 하이파이브를 나누는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팬들은 지정된 장소에서 선수들과 직접 교감을 나누며 특별한 현장 경험을 할 수 있다.
이벤트 명칭인 '하이퍼 웨이브'는 Hyper(열정적인)'와 'Wave(응원의 물결)'의 합성어로, 팬들의 열정적인 응원이 충남아산FC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응원 문화를 활성화하고 팬과 구단의 유대감을 높이는 것이 주요 목적이다.
충남아산 관계자는 "하이퍼 웨이브는 단순한 팬 이벤트를 넘어, 팬들의 응원이 실질적인 힘이 되어 팀과 함께 승리를 만들어가는 상징적인 장면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하이퍼 웨이브를 통해 팬과 선수단이 더 가까워지고, 함께 승리의 기쁨은 물론, 아쉬운 순간에도 직접적인 응원으로 서로를 격려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하이퍼 웨이브'는 향후 충남아산의 모든 홈경기에서 정기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팬 참여를 확대하고, 보다 활기찬 응원 문화를 조성해 나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