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규, 대체 선수로 LIV 골프 코리아 출전…장유빈·송영한 이은 韓 세 번째

김민규, 대체 선수로 LIV 골프 코리아 출전…장유빈·송영한 이은 韓 세 번째

현대티비 0 2

김민규. 종근당건강 제공
LIV 골프 대회에 출전하는 세 번째 한국 선수가 나왔다.

웅빈매니지먼트그룹은 28일 "김민규가 LIV 골프 레인지고츠 GC 팀에 합류해 LIV 골프 코리아에 출전한다. 정규멤버인 벤 캠벨(뉴질랜드)의 대체 선수"라고 전했다.

김민규는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통산 2승을 기록했고, 지난해 대상포인트 2위로 DP 월드투어에 진출한 상태다. 웅빈매니지먼트그룹은 "국내 팬들에게 더 큰 무대에서의 경기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와 글로벌 골프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고 판단해 출전을 결심했다"고 설명했다.

김민규가 합류하는 레인지고츠 GC는 마스터스 2회 우승자 버바 왓슨(미국)이 캡틴이다. 김민규는 5월2일 인천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막을 올리는 LIV 골프 코리아에서 왓슨과 매슈 울프, 피터 율라인(이상 미국)과 호흡을 맞춘다.

LIV 골프 대회에 출전하는 세 번째 한국 선수다. 장유빈이 교포 케빈 나(미국)가 이끄는 아이언헤드 GC에 합류해 LIV 골프 무대에서 활약 중이고, 송영한은 LIV 골프 마이애미에서 아이언헤드 GC 고즈마 진이치로(일본)의 대체 선수로 뛴 바 있다.
 
김민규는 "국내 팬들 앞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얻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짧은 기간이지만, 최선을 다해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Comments

0 Comments
패널분석

스파이크몬스터
198승96패

Swanson
0승0패

픽뭉치
69승19패

FREDDY
0승0패

라볼피아나
88승29패

픽몬스터
36승11패

라멜로볼
80승45패

로키
32승13패

Datagirl
0승0패
펼치기 팀순위
펼치기 회원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