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12일 MLB 애슬레틱스 뉴욕양키스 MLB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선발 투수
ATH : 루이스 세베리노(1승 3패 3.62)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6일 시애틀과 홈 경기에서 6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세베리노는 홈에서 QS급 투구는 계속 이어가는 중이다. 어찌보면 친정팀 상대인데 금년 낮 경기 투구가 좋았다는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한다.
NYY : 일단 클리크 슈미트(1패 4.79)의 등판이 유력하긴 한 상황. 7일 샌디에고와 홈 경기에서 6이닝 2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슈미트는 홈에서 강한 투수라는걸 다시금 증명해보였다. 그러나 원정 부진이 있다는 점, 그리고 부상에서 복귀한 투수에게 4일 휴식후 등판이 이미 한번 실패했다는 점에서 임시 선발을 내놓을 가능성도 배제할수 없는 상황
선발 : 어슬레틱스의 미세 우위
불펜진
ATH : JP 시어스는 5이닝 1실점으로 낮 경기에 강한 면모를 유감없이 어어갔다. 그러나 직후 등판한 스터너가 0.2이닝 5실점으로 승리를 날려버리면서 경기는 대혼전. 하지만 이후 불펜이 3.1이닝을 1실점으로 버티면서 승리를 지켜냈다. 다만 메이슨 밀러가 흔들리는게 고민일 것이다.
NYY : 카를로스 로돈은 6이닝 4실점으로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후 불펜이 2이닝 동안 7실점을 허용하면서 경기를 날려버린건 덤. 특히 잘 버텨주던 페르난도 크루즈가 랑겔리어스에게 역전 3점 홈런을 허용한게 치명적이었다. 추격조? 그런거 믿는거 아니다.
불펜 : 어슬레틱스의 미세 우위
타격
ATH : 양키스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3발 포함 무려 11점. 특히 7회말 터진 셰이 랑겔리어스의 역전 3점 홈런이 결정적이었다. 홈 낮 경기에서 타격이 폭발했다는건 이번 경기도 기대케 하는 부분일 것이다.
NYY : 시어스 상대로 부진하다가 스터너를 공략하면서 홈런 3발 포함 7점을 올렸다. 그러나 불펜이 승리를 날려버리면서 그들의 타격은 빛이 바랬다. 4타수 무안타의 득점권 성적이 말해주듯 주자를 쌓아놓고 홈런을 날리지 못한게 아쉬움을 남겼다.
타격 : 막상막하
승패 분석
양 팀 모두 전날 경기에서 화력이란게 폭발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번 경기 역시 어느 정도 흐름을 이어갈수 있을듯. 일단 낮 경기임을 고려한다면 세베리노에게는 나름 호투를 기대할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양키스는 계속 선발 때문에 고민을 하고 있고 불펜의 문제도 있다. 투수력에서 앞선 어슱레틱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7:5 어슬레틱스 승리
승1패 : 어슬레틱스 승리
언더 오버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