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잘못은 본사가 했어도 현대티비 0 27 0 0 05.07 17:40 “매장 앞 대기하셔도 유심 재고 없습니다”“언제 순번이 되실지는 저희도 알수없습니다”팩트지 ㅇㅇ 근데 팩트는 구구절절 써놓고“죄송합니다”나 “최선을 다해 신속히 교체 도와드리겠습니다” 이런 문구 하나가 없는게 유머임 ㅋㅋㅋ왜냐면 본인들도 잘못없지만 더 잘못없는건 피해자들이거든잘못은 본사가 했어도 적어도 SKT달고 영업하면 이 사태에 대해 책임감을 가져야지. 손님 응대도 업무에 해당하는데 아쉽네 0 0 Author 0 0 Lv.26 현대티비 아이언 248,140 (71%)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