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잘못은 본사가 했어도

아무리 잘못은 본사가 했어도

현대티비 0 27 0 0

IMG_5730.jpeg 아무리 잘못은 본사가 했어도
 

“매장 앞 대기하셔도 유심 재고 없습니다”
“언제 순번이 되실지는 저희도 알수없습니다”

팩트지 ㅇㅇ 근데 팩트는 구구절절 써놓고

“죄송합니다”나 “최선을 다해 신속히 교체 도와드리겠습니다”  이런 문구 하나가 없는게 유머임 ㅋㅋㅋ

왜냐면 본인들도 잘못없지만 더 잘못없는건 피해자들이거든
잘못은 본사가 했어도 적어도 SKT달고 영업하면 이 사태에 대해 책임감을 가져야지. 손님 응대도 업무에 해당하는데 
아쉽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