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폭행 무혐의’ 김건모, 6년 만의 복귀 콘서트서 오열... “결혼도 하고 이혼도 했다”

‘성폭행 무혐의’ 김건모, 6년 만의 복귀 콘서트서 오열... “결혼도 하고 이혼도 했다”

붕방이 2 204 1 0

  김건모는 데뷔 33년 차 가수지만 공연 직전까지 세 차례의 리허설을 감행했을 만큼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김건모는 오프닝 영상을 통해 “잘 지냈니? 보고 싶었어. 하얀 여백이었을까, 깊은 어둠이었을까”라며 “준비됐어? 우린 오늘부터 다시 1일”이라고 했다.
이어 무대에 등장한 김건모는 “결혼도 하고, 이혼도 하고 그렇게 지냈다”며 “내년부터는 결혼한 분과 이혼한 분들 따로 불러서 공연을 해볼까 한다”며 유머러스하고 담백하게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김건모는 중단됐던 지난 투어를 꼭 완성하고 싶었다는 소회를 전하며 “이번에는 쉼표가 아닌 마침표를 찍겠다”는 포부도 드러냈다.
김건모는 이날 ‘서울의 달’,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핑계’, ‘스피드’ 등 총 27곡을 선보이며 예정된 러닝타임을 훌쩍 넘겨 공연을 이어갔다. 앵콜에 이어 리앵콜까지 진행됐다.

김건모는 공연 말미엔 눈물을 쏟아내며 관객들에게 큰절을 하고 오랫동안 일어나지 못하기도 했다.
김건모는 지난 2019년 서울 논현동의 주점에서 여성을 성폭행했다는 의혹이 제기돼 모든 활동을 중단했었다.
여성 A씨는 2016년 김건모가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주점에서 자신을 성폭행했다고 주장했지만 사건을 수사한 서울중앙지검은 관련 진술과 증거를 조사한 결과 혐의가 인정되지 않는다고 보고 2021년 11월 ‘혐의 없음’ 결론을 내렸다. A씨는 즉각 항고했지만, 사건을 검토한 서울고검은 6개월여 만에 재차 불기소 결정을 내렸다. 이 과정에서 김건모는 이혼의 아픔을 겪었다.

2 Comments
타짜이진호 09.28 18:04  
ㅠㅠ
다섯가지자 09.28 16:54  
불쌍..